2016년 8월 정식 런칭한 원주 소재 유아 화장품 브랜드 킨더퍼페츠
유아 화장품 브랜드 킨더퍼페츠

천연 아기화장품 브랜드 킨더퍼페츠 (대표 안동혁)가 지난 4월 14일 원주시를 찾아 어려운 아이들을 위해 1300만원 상당의 유아화장품과 의류 등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후원품은 강원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저소득 아동 및 사회복지시설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원주시에 위치한 천연 아기화장품 브랜드 킨더퍼페츠는 2020년 4월, 사랑의 열매를 통해 코로나로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시에 약 1억 4천만원 상당의 손소독제 제품을 후원한 바 있다.

천연 아기화장품 킨더퍼페츠는, 신세계 백화점을 포함한 전국 유아동품 전문점 100개 이상에 입점한 브랜드이다. 또한, 태국, 대만, 인도네시아에 수출 하고 있다. 업체는 유아 입욕제, 베이비오일, 베이비크림, 미아방지목걸이 등을 판매하고 있다.

또한, 2020년 11월 강원 창조경제 혁신센터 온라인 지원사업 중 '첫 번째 10억 성장달성 브랜드' 타이틀을 얻었으며, 2020년 12월 10일 '강원 중소기업대상 장려상'을 수상하여 그 성장세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러한 성장세에 킨더퍼페츠 대표 안동혁은 “받은 사랑만큼 돌려드리는 것이 당연한 이치이다. 기부 소감을 전했으며 앞으로 나아갈 킨더퍼페츠의 발걸음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원창묵 원주시장과 킨더퍼페츠 임직원의 유아용품 후원 사진
원창묵 원주시장과 킨더퍼페츠 임직원의 유아용품 후원 사진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