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베이비 브랜드 일리온은 5월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공식 홈페이지에서 본 이벤트는 5월4일 오후6시부터 5월6일 오후6시 결제완료 기준으로 진행된다.

성인과 달리 영유아나 10대 어린이의 피부는 피부 장벽이 완벽히 갖춰지지 않은 미성숙한 상태다. 피부가 얇고 구조가 느슨한 형태라 할 수 있다. 또한 아이들은 성인보다 체표면이 작아 같은 양의 화장품을 바르더라도 흡수되는 양이 많다.

일리온은 아기 피부를 위해 오랜 기간 연구하고 아이들의 눈과 코, 입에 들어가도 자극적이지 않도록 지속적으로 자체적 테스트를 진행했으며, 더불어 전 제품 식물 유래 성분과 에코서트인정 및 특허 받은 원료를 사용했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을 뿐만 아니라 알러지 프리 향료를 사용했다.

1+1이벤트에는 일리온베베수딩에센스(250ml) 일리온베베크리미로션(180ml) 일리온베베바스앤샴푸(300ml) 3종 모두 해당된다.

 '아기 피부에 전하는 순수한 스킨쉽 자연의 감촉과 엄마의 향을 나누다' 라는 슬로건으로 용기에는 엄마 품에 포근히 안겨있는 아이의 모습이 담긴 로고를 넣었고, 올인원 포뮬라와 사용이 편리한 용기를 채택해 아이뿐만 아니라 엄마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순한 화장품이다.

일리온 관계자는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판매수익의 일부를 미혼모, 저소득층 조손가정, 농아인 등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전하겠다"며 "사회공헌활동에 대한 각오를 새롭게 다짐하며 앞으로도 꾸준한 소통과 개발을 통해 엄마와 아이들을 위한 제품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