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포유디지탈의 가전 브랜드 아이뮤즈가 최근 출시한 유리창청소로봇 클링봇 2세대의 사전예약 판매를 다음달 5일까지 진행한다.

아이뮤즈 클링봇 2세대 사전예약 행사기간 중 소비자들은 제품 구매 시 아이뮤즈 클링봇 2세대를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사전예약으로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뮤에어 AW2 공기청정기를 증정품으로 제공한다.

아이뮤즈가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클링봇 2세대는 고층아파트 창문을 손대지 않고 청소할 수 있는 AI 로봇청소기다. 앞서 선보인 1세대 클링봇은 쿠팡 평균 만족도 4.9점, 네이버 평균 만족도 4.7점을 각각 달성하며, 3만대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성능으로 돌아온 2세대 클링봇은 베란다 외창은 물론 천장 벽면 등 사람의 손길이 닿지 않는 곳을 수월하게 청소할 수 있으며, 청소하고자 하는 위치에 부착하여 작동시키면 인공지능 시스템이 청소 범위를 파악하여 자동으로 청소를 진행한다.

또한 허공탐지 센서와 프레임 탐지 센서를 탑재했기 때문에 청소 위치의 청소표면을 파악하여 S자 움직임을 통해 청소를 진행한다. 혁신적인 쿨링팬 기술을 통해 대상에 강력 흡착한 상태에서 청소가 이뤄지므로 안전하며, 낙하 방지 UPS와 안전로프까지 지원한다.

극세사 걸레를 사용해 표면 손상이 거의 없이 깨끗한 청소가 가능하며, LED 점등과 사운드 알람, 무선 리모컨 기능 등으로 사용자의 편의성까지 높였다. 해외 직구제품들은 안전인증이나 사고 발생 시 책임을 물을 수 없지만 아이뮤즈 클링봇은 국내 AS가 가능하며, KC인증은 물론 배상책임보험까지 가입되어 있어 최대 5억까지 보상이 가능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보다 손쉬운 창문 청소가 가능한 클링봇 2세대는 비싼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셀프로 베란다 외창 청소를 할 수 있어 아파트 거주자들에겐 생활 필수템이 되어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뮤즈의 생활가전 제품인 클링봇 2세대 예약판매 관련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