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출간한 굴삭기 및 지게차 운전기능사 필기 교재의 판매량이 전년대비 2020년에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게차 운전기능사 교재의 판매량은 208% 증가했으며, 굴착기 교재는 174%나 늘었다. 

‘답만보이는 굴삭기·지게차 운전기능사 필기’ 교재는 광범위한 자동차 기계 이론 중 핵심만 짚었으며, 시험과목 변경 사항을 반영햇다. 출제된 기출문제 중 엄선한 문제를 단원별로 정리한 ‘단원별 핵심문제’를 제공, 약점 파악이 수월하다. 정답을 색으로 표시해 문제풀이는 물론 이론 학습까지 편리하다.

실전 연습을 할 수 있도록 ‘실력확인 모의고사’와 ‘CBT 모의고사’가 수록돼 있다. 실력확인 모의고사는 과년도 기출문제 60문항으로 구성된 모의고사로, 빈출 문제 유형을 파악하고 반복 학습할 수 있다.

CBT 시험 대비 최신 기출문제를 토대로 구성된 CBT 모의고사는 제한시간 동안 60문항 풀이 연습을 통해 확실한 실전 감각을 갖추도록 돕는다. 핵심 이론, 교통안전표지, 산업안전보건표지가 수록된 ‘꼭 나오는 핵심정리’ 자료집도 부록으로 제공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 교재 한 권이면 혼자서도 충분히 1번에 합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2020년 시험과목 변경 사항을 전격 반영해 더 쉽고 빠르게 합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답만보이는 지게차·굴삭기 운전기능사 필기’ 수험서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 받았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