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영어 브랜드 야나두와 함께한 헨리의 힘나쏭 'TRUST YOUR PACE' 음원이 9일 정식 발매됐다.

'TRUST YOUR PACE'는 '힘나쏭 프로젝트'를 통해 야나두와 헨리가 첫 번째로 선보인 노래다. 힘나쏭 프로젝트는 헨리, 하현우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를 통해 이 시국 힘든 이들에게 노래로 위로를 전하는 대국민 힐링 프로젝트다.

'TRUST YOUR PACE'는 뮤직비디오 공개 직후 총 300건의 커버송이 만들어지는 등의 반응을 보였으며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올 봄 음원 정식 발매가 결정됐다.

야나두 관계자는 "최근 봄 기운이 완연해지면서 헨리의 TRUST YOUR PACE 가 역주행 조짐을 보여 기대된다"고 말했다. 덧붙여 "힘나쏭 시즌 3의 새로운 노래와 아티스트도 곧 공개될 예정이니 열렬한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한편 야나두는 13일부터 'TRUST YOUR PACE' 음원 발매 기념 스트리밍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좋아요를 누른 'TRUST YOUR PACE' 스트리밍 화면을 캡쳐해 인증하는 방식이다.

당첨 선물은 야나두에서 제작한 ‘야 너두 할 수 있어’ 무드등이다. 자세한 내용은 야나두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