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 무인 스터디카페 전문 브랜드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지난 3월 15일부터 국내 대표 교육브랜드 박문각과 함께 진행한 ‘칭찬릴레이 이벤트’가 성황리에 조기마감되었다고 전했다.

해당 이벤트는 전국 르하임 매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만 주는 혜택으로, 각 지점 르하임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네이버 영수증 리뷰를 통해 솔직한 후기와 함께 박문각 제휴컨텐츠 칭찬 리뷰를 작성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백화점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하고, 이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칭찬왕 3명에게는 백화점 10만원 상품권을 추가 증정한다.

르하임 스터디카페 가맹본부는 “이벤트 시작과 함께 전국 르하임 매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늘면서 매출 또한 그 영향을 받고 있다”며, “고객을 위한 실질적인 혜택에 많은 관심을 보인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안전한 환경에서 공부를 하신 고객분들의 생생한 후기에 본사는 보답하고자 하는 마음에 이벤트를 진행했고, 이는 다시 가맹점 방문이라는 점주들의 수익 성과로 이어질 수 있다고 생각한다. 점주와 고객이 모두 만족하는 이벤트를 앞으로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르하임x박문각 ‘칭찬릴레이 이벤트’의 당첨자 발표는 오는 4월 5일 오전 10시 르하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자 확인 및 선물 수령은 발표일로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르하임 가맹본부는 오는 3월 세종아름점에 이어 4월 부산문현점과 수원화서역점을 비롯한 고양향동점 등 다수의 가맹점이 철저한 방역 관리 속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더불어 4월 16일부터 18일까지 광주창업박람회를 통해 르하임 스터디카페에 대한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