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하성면 전류리에 들어서는 ‘포레스트힐’이 분양에 나선다. 

포레스트힐은 (주)미주건설이 선보이는 명품 고급전원주택 단지로, 도심 접근성과 쾌적한 자연환경을 모두 만족하는 '언택트 시대'형 고급 타운하우스이다.

풍부한 생활 인프라로 잘 알려진 김포의 신흥 부촌인 운양동, 장기동, 한강늘품마을 등과 불과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일산 주요 지역과도 가까워 도심의 풍부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특히, 배산임수의 인근 자연환경과 파노라마 한강뷰의 전경을 자랑한다. 무엇보다 집 안 곳곳에서 365일 자연을 보고 느끼고 가꿀 수 있는 럭셔리 리조트 품격을 누릴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뿐만 아니라 높은 층고의 수직형 구조와 실내 중정 및 테라스 등 유럽형 타운하우스의 면모를 갖추고 있으며, 프라이빗한 공간과 세대별 전용 주차장 등 개인 맞춤식 주거 공간으로도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현재 운양삼거리에 전류리까지 현재 2차선 도로를 4차선으로 늘릴 예정이며, 전류리와 누산리 사이에 파주로 연결되는 다리를 건설하기 위해 김포시에서 1차 타당성 점검을 요청한 상태로 앞으로 포레스트힐이 있는 주변으로 엄청난 변화가 예상된다.

분양 관계자는 “프리미엄 럭셔리 전원주택의 진화 속도가 빨라지고 있는 요즘 바쁜 도시생활에서 벗어나 자연 속에서 여유로운 힐링을 만끽하며 살고 싶은 수요를 적극 반영했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 및 방문 예약은 온라인 예약 신청 또는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미주건설은 고급 프리미엄 주택모델을 연이어 발표한 종합건설사로 건축주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혀주는 등 전원주택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