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더나은세상
사진제공= 더나은세상

생활용품 스토어 더나은세상은 ‘다피오 핸디형 스팀다리미’에 대한 네이버 쇼핑 라이브 앵콜 특가 방송을 내일(28일) 저녁 8시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제품은 앞서 진행된 쇼핑 라이브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 33% 할인, 전용 장갑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고 구매 후 포토리뷰 작성 및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시 블루투스이어폰 ‘버즈팟’을 추가 증정한다.

다피오 스팀다리미는 다리미판 없이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777g의 가벼운 무게와 작은 사이즈로 이뤄져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이용해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의류에 사용하는 것인 만큼 섬세한 3단계 조절 기능을 제공한다. 1단계 예열대기, 2단계 안개스팀, 3단계 파워스팀 등이 가능하고 최대 28g/min 수준의 풍부한 분무 성능으로 와이셔츠부터 두꺼운 겨울코트까지 폭 넓게 다릴 수 있다.

10.5cm 넓은 헤드에서 뿜어져 나오는 스팀으로 의류에 새겨진 주름을 깔끔하게 펴주고 동시에 불가피한 섬유의 손상을 최소화한다. 여기에 300ml 대용량 물통, 다양한 브러시 구성 등 고객의 편의를 고려한 여러 가지 기능을 탑재했다.

사진제공= 더나은세상
사진제공= 더나은세상

더나은세상 관계자는 “다피오 다리미는 퀵스타트 예열로 바쁜 아침 출근 시간에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세탁소에 갈 시간이 없는 맞벌이 부부나 1인 가구 등에게 추천된다.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오는 28일 저녁 8시 쇼핑 라이브 앵콜 특가를 진행하오니 이번 방송을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쇼핑 ‘더나은세상’ 공식스토어에서 알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