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까사카페
사진제공= 까사카페

스마트 스토어 ‘까사카페 공식몰’은 가정용커피머신 ‘까사카페’에 대한 지속적인 완판을 기록한 가운데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로 집 안에 ‘홈카페’를 차리는 이들이 생겼다. 화려한 인테리어 공사가 아닌 작은 공간에 조명과 음악만 덧대어도 나만의 홈카페 공간이 생기고, 따로 카페를 가지 않아도 되는 장점이 있기 때문이다.

전자동 커피머신 ‘까사카페’는 버튼 한 번만 누르면 원하는 음료를 쉽게 만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88도의 완벽한 황금빛 크레마를 만들어 프리미엄 원두를 이용한 커피 또는 라떼를 만들 수 있고, 여기에 자동 고온 세척 기능을 통해 내부 불순물을 걸러 쾌적함을 항시 유지할 수 있다.

사진제공= 까사카페
사진제공= 까사카페

관계자에 따르면 “까사카페는 이상적인 탬핑 압력의 9bar 추출 압력과 19bar 펌프 압력으로 구성돼 깊은 맛을 선사한다”며 “써모 블록 보일러가 탑재돼 히팅 45초의 예열이 가능하므로 쉽고 편안한 커피메이커, 전자동 커피머신 등으로도 이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 밖에도 분리 가능한 1700ml 물탱크와 대용량 적재가 용이한 250g 컨테이너로 만들어져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현재 특가 판매 중인 ‘까사카페 커피머신’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까사카페 공식몰’에서 구입 가능하고, 구입 시 ‘그란 크레마(GRAN CREMA)’ 원두를 증정 및 포토리뷰 작성 시 원두를 1개 추가 증정한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