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에이투인터내셔널(이하 에이투, 대표 김민수)은 가성비 좋은 무선고속충전기 에이투큐브를 포함해 다양한 블루투스 스피커, 게이밍 유선이어폰 등에 대한 봄맞이 특가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에이투큐브는 보조배터리로 다크그레이, 레드와인 2가지 색상이 있으며 럭셔리하고, 감각적인 색감과 촉감을 제공한다. 간편한 휴대성과 대용량 보조배터리라는 특징을 갖고 있으며, 국/내외 디자인 및 안전인증을 획득하고, 고효율 리튬폴리머 배터리를 사용해 제품의 발열과 에너지손실을 최소화하도록 설계,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또한 10,000mAh 배터리용량으로 갤럭시 S21 기준 2~3회까지 완전충전이 가능하며 C타입 보조배터리로 에이투큐브의 충전과 기기에 대해 모두 고속충전이 가능하다. 무선충전도 가능한 에이투큐브 고속충전기는 충전할 기기를 올려 놓는 것 만으로도 간단하게 충전을 할 수 있으며, 일반케이블을 통한 유선충전 뿐만 아니라 무선충전, 유/무선 동시에 진행하는 듀얼충전이 모두 가능하다. 여행용준비물이나 태블릿PC, 게이밍노트북과도 호환성도 좋다.

이외에도 에이투 더 클래시는 커널형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외부소음을 차단하는 액티브노이즈캔슬링 기능으로 더욱 깊어진 몰입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블루투스 5.1 최신 버전을 사용하고 있으며, 끊김현상에 대해 더욱 안정적인 연결이 가능토록 했다. ATPD라는 에이투의 독자적인 드라이버 기술을 통해 고음부터 저음까지 깨끗한 음질이 구현되었으며, USB-C타입 충전케이블을 사용하고 있어 빠른 충전이 가능하며, 사용자중심의 인체공학적인 설계를 통해 오랜 사용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최신 스마트폰과 태블릿PC, 데스크탑, 노트북, IPTV 등 다양한 기종에서 호환이 가능하다. 에이투 더 클래시의 음성호출기능으로 스마트폰의 버튼을 누르지 않고 내장된 마이크로 음성인식을 할 수 있으며, 통화, 음악재생 등은 터치센서로 간편하게 조작이 가능하다.

에이투 관계자는 “에이투에서는 고속보조배터리 에이투큐브 C타입 무선충전기와 게이밍이어폰, 블루투스 스피커 등에 대한 3월한정 봄맞이 특가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면서 “에이투는 많은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에서 블루투스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모든 기기에 연결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블루투스와 보조배터리 기능을 가진 휴대용 스피커 및 블루투스 헤드폰 등의 판매에 관한 내용은 에이투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에이투 제품은 에이투 홈페이지 및 옥션, G마켓, 11번가 등 온라인 마켓에서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