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제공 : 티바두마리치킨

임영웅의 마늘치킨으로 불리는 치킨 프랜차이즈 티바두마리치킨이 블랙과 스카이블루, 두 가지 컬러로 구성된 임영웅 마우스패드를 공개하며, 오는 4월 6일부터 굿즈 증정 행사를 시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마우스패드는 정갈한 하늘색 바탕에 흰 셔츠를 입은 임영웅의 미소가 돋보이는 ‘하늘색 버전 마우스패드’와 검정색 슈트로 인상적인 분위기와 남성미를 자아내는 ‘블랙 버전 마우스패드’로 각각 구성됐다.

TIBA X Hero Collaboration part4는 지난해 12월 진행한 TIBA X HERO Collaboration part3 리유저블컵이 가맹본부와 가맹점 모두의 인지도를 상승시키는 win-win 효과로 이어진게 확인되면서다. 

티바두마리치킨 관계자는 “전국 가맹점 굿즈 수요조사가 끝난 상태”라며 “배송까지 10~13일 가량 소요돼 4월 6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소진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가맹점 상황에 따라 미참여매장이 있을 수 있어 소비자의 확인이 필요하다”라고 덧붙였다. 

굿즈 증정은 두마리치킨 이상 주문 시 증정된다.

한편, 올해로 창립 21주년을 맞은 티바두마리치킨은 치킨에 포함되는 마늘, 고추 등의 재료를 100% 국내산으로 사용하면서 토종 농가의 성장에도 힘쓰고 있다. 아울러 오랜 경험을 통해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스토어닥터시스템과 창업 4無정책을 선보이면서 창업자의 어려움을 해소하는 다양한 도움을 주고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