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시대에듀
사진제공= 시대에듀

 

독학사(독학학위제)는 독학자에게 대학 졸업자격에 해당하는 학사학위 취득의 기회를 줌으로써 평생교육의 이념을 구현하고 개인의 자아실현과 국가·사회의 발전에 이바지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제도다.

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을 가지고 있다면 어느 누구나 시험에 응시 할 수 있으며, 대학교를 다니지 않아도 스스로 공부해 학위를 취득 할 수 있다는 점, 일과 학습의 병행이 가능해 시간과 비용을 최소화 할 수 있다는 점 등의 장점이 있다.

㈜종합교육기업 시대고시기획, 시대교육의 자사 온라인 강의 브랜드 시대에듀가 2021 독학사 인강 올케어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시대에듀는 경영학전공 풀패키지 오픈 기념으로 국어·영어·국사 시험과목 핵심자료집, 경영학·심리학·컴퓨터과학 1·2과정 기출문제 해설특강, 2021년도 초보 수험가이드를 제공하고, 선착순 수강료 50% 할인 쿠폰과 추가 동영상 강의 수강권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현재 시대에듀에서 수강 할 수 있는 독학사 강의는 1과정 교양 공통 스타트 패키지와 불합격 시 2022년도 시험일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해주는 경영학 패키지, 간호학 합격 패키지, 심리학 패키지, 컴퓨터과학 패키지 등이다. 이외에 1~4과정 중 필요한 단계만 전략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전공별 단과과정 및 과정별 강의도 준비되어 있다. 자세한 강의 내용은 시대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시대에듀는 4월 6일까지 신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회원 전원에게는 10% 수강료 즉시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합격수기를 작성한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팟, 문화상품권 등을 추가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