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차량 무선 GPS 위치추적기 대표브랜드 포가드울트라S가 초 단위 위치 관제와 초소형 단말기, 오차범위 5m의 초정밀 GPS를 선보였다.

포가드울트라S GPS 위치추적기는 차량의 실시간 위치와 이동거리, 주행경로 등을 파악할 수 있으며, 특정 지역을 설정하여 진입·이탈시 알림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운행데이터가 3개월간 관제에 저장되어 원하는 시간이나 날짜를 선택하여 운행데이터를 다시 확인할 수 있고 엑셀로 운행일지를 다운로드 하여 운행증빙자료로 사용할 수 있다.

뿐만아니라 로드뷰나 위성뷰를 제공하여 차량이 위치한 주변 환경을 확인할 수 있다. 이러한 위치관제를 PC나 스마트폰 어플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포가드울트라S 위치추적기는 LTE통신망을 대용량 통신망으로 초 단위로 발생하는 위치데이터를 포가드 관제로 전송하는데 적합한 통신망이다. 때문에 빠른 속도로 달리는 차량이나 오토바이도 정확하고 세밀한 이동경로를 파악할 수 있다. 

포가드울트라S 단말기 하드웨어에서 역시 차별화가 돋보였다. 튀어나온 GPS수신구나 안테나가 없이 컴팩트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으며, 신용카드 크기 사이즈로 은폐하거나 설치하기 적합한 단말기다.

또한 포가드울트라S 무선 위치추적기 뒷면에는 강력한 자석인 네오디뮴이라는 자석이 4셀 부착되어 있어 한 번 부착하면 쉽게 떨어지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

배터리는 국내 최대 배터리로 한 번 충전으로 대기모드에서 180일간 유지가능하며, 장시간 주행에도 지속적인 위치파악이 가능하다.

차량 무선 GPS 위치추적기 포가드울트라S는 정확한 운행일지나 실시간 위치파악, 외근직원 근태관리 및 배차관리 등이 필요한 물류운송차량, 렌트카차량, 중장비업체, 관공서 및 공기업 차량 등에 많이 사용되며, 최근에는 육·해·공·인 다방면으로 GPS 위추적기가 사용되고 있다.

최근에는 광안리 야간 레저스포츠 행사인 SUP Moonlight Tour의 참가자들의 안전 포가드울트라S 제조사 ㈜아이오티플렉스는 지속적인 연구, 개발로 GPS기술력을 인정받은 위치관제시스템 전문기업이다.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 수상,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 표창 수상, 대한민국 소프트웨어 경쟁력 우수상 수상, 2020 기술 역량 우수기업 선정 등을 이루어 냈으며, 제2회 B-스타트업 챌린지에서 우수상을 수상하며 3,000만원의 지분투자를 받기도 했다.

포가드울트라S는 IOS9001인증과 KC인증, 조달청 등록 등 각종 인정서와 재산권을 취득하며 꾸준한 연구개발을 이어가고 있다.

㈜아이오티플렉스 관계자는 “포가드울트라S 위치추적기의 기장 기본은 실시간으로 정확한 위치를 파악하는 것이다. 가장 자세한 초 단위의 위치관제로 초정밀한 위치파악을 이루어내는 초소형 위치추적기의 완벽한 조건을 갖춘 제품이 포가드울트라S이다”며 언급했다.

포가드 울트라S 차량 무선 GPS 위치추적기에 대한 문의는 고객센터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아이오티플렉스에서 채팅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