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금천구에 위치한 교육부평가인정 학점은행제교육기관 (주)에듀라인 부설 서울사이버평생교육원(이하 서사평)은 3월 26일 개강반으로 ‘사회복지사 1년 취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회복지사 1년 취득 이벤트’는 3월 26일부터 학습을 시작하여 내년 3월 말에 마칠 수 있는 단기 교육과정으로, 60% 이상의 수강료 할인과 상품권도 함께 지급되는 이벤트이다.

서사평 학습플래너 오혜진 담당자는 "사회복지사자격증은 전문대졸 이상이라면 누구나 1년 취득 이벤트를 통해 단기간에 자격증을 취득하고, 고졸은 학력개선과 함께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기에 도전하는 학습자들이 많다. 학습기간과 수강료에 부담을 느꼈던 학습자들에게 3월 26일 개강반은 좋은 기회다"라고 말했다.

‘사회복지사 1년 취득 이벤트’로 자격증을 취득한 이후에는 복지시설 취업 및 설립, 사회복지직공무원시험을 응시, 인력사무소 창업 등이 가능하여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도전하는 국가공인자격증이다. 또한 역량이나 경력에 따라 병원이나 학교, 교정기관에서도 사회복지사자격증 소지자 수요가 발생하고 있다.

서사평의 사회복지사2급 과정은 100%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론 과목과 정해진 기간 내에 160시간 실습을 해야 하는 사회복지현장실습 과목까지 2020년 20차 평가인정을 100% 통과하여 전 과목 개설되어 있으며, 지방에 거주하는 학습자들은 실습과목 수강신청을 위한 정보 제공을 통해 학습자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서사평은 1대1 학습플래너가 배정되어 개인 상황에 맞춰 학습상담, 설계 및 철저한 학사관리를 통해 교육과정 이수율 94.3%(2019년 기준)을 달성하였으며 사회복지사 과정 이외에도 보육교사, 평생교육사, 건강가정사, 편입 및 대학원 진학에 필요한 이론 & 실습과목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서사평에는 학점 이수만으로 노인심리상담사, 방과후지도사와 같은 민간자격증을 동시에 취득할 수 있다.

㈜에듀라인은 서사평에서 사회복지사를 취득하고 온라인 사회복지사 1급 과정을 수강할 수 있는 강의 플랫폼 올티칭과 이번 K비대면바우처 에듀테크 분야 공급기업으로 선정된 기업교육 전문 에듀라인컴퍼니까지 19년간 온라인교육의 노하우를 가지고 운영되고 있다.

서사평에서 진행되는 사회복지사 1년 취득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서사평 대표전화 및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상담 문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