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가구단지 주변에 위치한 ‘비바블어게인 수원점’이 미국, 영국 직수입 매트리스를 다가오는 3월에만 적용되는 혜택 제품의 라인업을 만들었다. 아직도 진행 중인 코로나로 인해 홈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급증한 추세에 따라 비바블어게인 동탄점은 할인 이벤트 진행에 나선다고 밝혔다.

안산가구단지 비바블어게인이 공지한 이번 이벤트는 최고급 호텔 매트리스를 고급진 품질 대비 만족스러운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매트리스를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메모리폼 베개는 물론이고 방수매트리스 커버와 고급 바디필로우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자사 브랜드는 고급 호텔 매트리스만을 취급하여 전시하고 있으며 매트리스 종류인 템퍼를 비롯해 이스트맨하우스 및 슬럼버랜드 매트리스 등 외국에서 인기도 1위에 달하는 고급 매트리스들을 한 매장 내에 모두 모아놨기에 비교 체험이 가능하다.

특히 다양한 종류의 매트리스로 인해 각각의 장점들을 알기 어려워 가구 선택에 있어 난감해 하는 고객들을 위해 매트리스를 전문 상담직원이 항상 매장에 대기하고 있다. 이에 1:1로 매트리스에 대한 상담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고객분의 침실환경에 어울리는 구매 팁을 제공하며 부담 없는 체험도 가능하다. 

동탄가구단지 비바블어게인의 침대 프레임은 항상 고객의 요구사항에 맞춰 사이즈 조절을 해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비바블어게인 매장 1층에 같이 입점한 소파전문 브랜드인 루헨퍼니처 수원동탄점도 함께 운영하고 있어서 오일까지 발수되는 알타 원단으로 제작된 소파 및 이태리 통세라믹 식탁을 함께 구입할 경우, 추가 할인이 적용되어 알찬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안산가구단지 관계자는 “많은 종류의 침대 매트리스는 각각의 장점이 있다. 베드보스는 부드러우면서 세균과 곰팡이를 막아주는 천을 사용하였고 템퍼는 척추와 관절이 약한 분들에겐 안성맞춤이다”라며, “슬럼버랜드와 이스트맨하우스는 각각 미국과 영국에서 이미 유명한 매트리스들이기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소비자가 직접 매트리스 누워볼 수 있는 체험이 가능하며, 이와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은 비바블어게인 수원동탄점 공식 사이트나 블로그 및 매장 전화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