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전문교육 알지오 평생교육원은 평생교육바우처 사용기관으로 지정되어 운영 중이다.

IT분야의 전문교육이 필요한 사람들 대부분은 해당 업종에 종사하고 있는 지식근로자이거나 전문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경영자들인 경우가 많다. 이에 알지오 평생교육원은 충분한 현장 경험이 있는 IT전문 강사를 보유하고 있다고 전했다.

일반 온라인 교육업체와는 다른 차별화 된 커리큘럼을 가지고 있으며, 고객들 다수가 IT전문인력이다. 그 이유는 바로 전문 강사들이 R&D팀에서 연구하고 있기 때문이다.

알지오 통계관리자는 최근 1년간 패키지 학과의 이용 트래픽(traffic)을 분석해본 결과 패키지를 이용하는 수강생의 대부분이 특정한 학과가 아닌 여러 가지 다양한 학과를 이용 중이라고 전했다. 따라서 개별적으로 단과로 신청해서 수강했을 때보다 훨씬 저렴하고 넉넉한 기간으로 강의를 들을 수 있다.

알지오는 국가평생교육진흥원의 평생교육바우처 사용기관이다. 바우처카드 사용기관 중 일반 온라인 강의를 제공하고 있는 곳은 많지만 알지오처럼 17년 이상 오래 인강을 제공하고 평생교육원으로도 등록되어 있는 기관은 많지 않다. 이에 교육생들은 알지오 평생교육원에서 배우고 수강이 끝난 후 실제 실무에서도 프로그램을 사용하는데 어려움이 없었다고 전했다.

해당 강좌들은 알지오(ALZIO) 홈페이지에 접속해 샘플강의를 확인할 수 있다. 알지오 평생교육원은 사랑의 열매를 통해 수강료의 일부를 기부하고 있어 따뜻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교육과정 및 인터넷 동영상 강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나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