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스통번역교육원 비즈니스 수료식

최근 직장인들이 자기계발로 ITT 통번역 공부에 관심을 보고 있다. 실무 업무 능력뿐만 아니라 높은 영어실력까지 겸비해야 하기 때문이다. 수출과 수입을 주로 하는 기업들에서는 비즈니스 영어 실력을 우선순위로 생각을 하고 직원을 채용하고 있기 때문에 ITT비즈니스 통번역 자격증은 유용하다.

ITT통번역 수업을 운영하고 있는 타임스통번역교육원 관계자는 “최근에 해외유학파 및 토익 고득점자들의 ITT통번역 수업에 대한 문의가 늘어났다고 한다. 실례로 많은 수강생들이 상당한 영어실력을 가지고 있음에도 회사에서 전문적인 통번역 실력을 요구하는 경향이 늘어나고 있어서 좀 더 전문적으로 비즈니스 통번역을 배우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공부를 하고있다”고 전했다.

타임스통번역교육원은 ITT 시험위원회와 업무 협약을 맺어 ITT 통번역 자격증 발급 과정을 운영하여 일반인을 위한 전문적인 통번역 교육을 운영하고 있다. 통번역대학원을 가지 않고도 전문적인 통번역을 할 수 있는 글로벌 인재양성에 목표를 두고 있다.

ITT 통번역 과정은 통번역대학원 출신의 현직 전문 통번역사가 직무에 필요한 다양한 실무 통번역 노하우를 전해주며 1:1 첨삭 및 피드백 등 맞춤수업을 진행하기 때문에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높다.

타임스통번역교육원의 ITT 통번역 과정 수료후에는 ITT 통번역 자격증 100% 취득 가능하며 재시험 없이 평생 자동 갱신이 가능하다. 또한 통번역지도사 자격증도 동시 취득 가능하다.

현재 타임스통번역교육원에서는 코로나극복 장학금으로 수업료 10% 할인 이벤트와 대면/비대면 무료레벨테스트를 진행중이다. ZOOM을 활용한 실시간 온라인 통번역 설명회가 3월 26일 금요일 11시 or 3월 27일 토요일 3시에 진행 예정이다. 설명회를 통해서 ITT 통번역 과정에 대한 궁금증을 풀 수 있으며 타임스통번역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