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교육기업 IDP에듀케이션에서는 오는 3월 27일~28일 코엑스에서 국내외 호주대학교담당자를 초빙하여 안전하고 정확한 제43회 호주유학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호주유학박람회는 호주의 국립, 사립대학교들과 IDP의 호주전문 카운셀러팀이 함께 모여 대학예비과정인 파운데이션부터 디플로마, 학사, 석사, 박사과정까지 호주 전과정에 대해 1:1맞춤상담을 제공하는 국내유일 정규유학박람회이다. 

호주는 IT, 공학, 교육학, 의학, 비즈니스 등의 과정으로 끊임없이 대학, 석사유학 및 유학 후 이민 등의 문의가 오는 대표적인 영어권 유학국가로, IDP에듀케이션에서는 이번박람회를 통해 지난 2020년 코로나19 상황동안 국경을 굳게 닫은 호주의 상황을 정확하게 살펴볼 좋은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제43회 호주유학박람회에서는 코로나19 상황에 맞춰 국내 체류중인 호주대학교담당자들은 코엑스 현장에서 직접 만날 수 있으며 호주에 체류중인 호주대학교담당자들은 각 호주대학의 부스에서 화상으로 만날 수 있다. 1:1 상담으로 이루어지는 만큼 성적표를 지참 시 희망대학의 사전입학심사가 가능하며 호주 최고의 대학교인 멜버른대학교, UNSW, 퀸즐랜드대학교, 모나쉬대학교를 포함하여 G8대학교들의 입학전형료 면제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또한 높은 취업율과 실용주의 커리큘럼으로 국내에도 인지도가 높은 맥쿼리대학교, QUT, 커틴대학교, 디킨대학교 및 RMIT 등 호주명문대학교가 대거 참여하여 현재 호주의 COVID-19에 따른 유학상황에 대한 정확한 정보는 물론 이에 따른 호주대학교의 장학금 안내도 받을 수 있다.

박람회에 참가하는 모든 학생들은 호주 전 대학교의 무료수속 및 입학지원비면제는 물론 장학금정보와 함께 추첨을 통해 렉시스 아이엘츠 수강권 및 해커스인강 아이엘츠 수강권을 제공하고, 안전한 박람회운영을 위한 개인방역키트를 제공하며, 유학에 필요한 영어학습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참가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올해로 52주년을 맞은 IDP에듀케이션은 호주대학교 총장협의회에서 해외의 학생들에게 우수한 호주대학들을 알리고자 비영리로 출발한 글로벌 교육기업이다. 현재는 유일하게 호주 주식상장 100대기업으로 공인영어시험인 IELTS를 주관하고 전세계 6개국 해외대학교의 입학지원을 대행하고 있으며 국내에 처음으로 유학박람회를 도입하여 공정하고 투명한 학생들의 성공적인 미래를 위한 교육기업이다. 

제43회 호주유학박람회의 특별장학혜택 등 안내 및 신청은 IDP 공식홈페이지 및 유학박람회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IDP에듀케이션의 공식 카카오톡채널을 통해 사전안내 및 신청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