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고양이 분양 전문 프리미엄 펫샵 ‘아담스펫’이 철저한 사후관리 서비스는 물론 무료 건강검진 혜택까지 제공하고 있다.

아담스펫은 최적의 상태로 분양을 실시하기 위해 동물병원과 협약을 체결했다. 평소 철저한 건강검진은 물론 건강상태에 문제가 있을 시 수의사가 직접 의료서비스를 실시하며 분양 당일 추가적인 건강검진을 무료로 제공한다.

특히 반려동물이 1년 이내로 중대질병에 걸리거나 순종이 아닐 경우에는 전액환불이 가능한 보증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분양을 진행한 이후에도 부천, 파주, 천안 등 지역별로 협약을 체결한 동물병원을 이용할 시에 의료비 할인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일산 아담스펫은 전문 팻플래너가 맞춤 분양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맞춤분양서비스는 처음 반려동물을 기르는 이들을 위해 개인의 상황이나 특성 등에 따라 알맞은 견종과 묘종을 추천하는 서비스이다.

아담스펫에서는 대중적으로 반려견 선호도가 높은 토이푸들, 포메라니안, 시츄 등은 물론이고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 시바견 등 특색 있고 개성 넘치는 다양한 강아지들을 분양이 가능하다.

고양이의 경우 친근한 외모와 사랑스러운 성격의 먼치킨, 시크함과 우아함이 매력적인 페르시안, 러시안블루 등이 있다.

‘아담스펫’은 광주, 창원, 대전 등에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SBS와 KBS, MBC 방송매체 3사에 순수혈통 애견분양 전문업체로 소개된 바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