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메이드코리아(대표 김호영)와 지피에스(대표 임빈형)가 건조기기 클리닝 서비스를 골자로 하는 워시엔조이 토탈 케어서비스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지난 27일 메리메이드 김호영 대표이사와 프리미엄 셀프빨래방 브랜드 워시엔조이 셀프세탁시스템을 공급하는 지피에스 양측 법인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

업계에서는 국내 최상위 홈케어 및 청소 선도업체로 자리잡은 메리메이드코리아와 프리미엄 셀프 빨래방 업체인 워시엔조이가 손잡은 전략적 제휴가 최상의 품질과 경쟁력을 갖춘 양사가 만들어낸 또 하나의 블루오션이 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메리메이드코리아는 금번 업무협약을 통해 워시엔조이 빨래방 사업체들의 매장내 건조기 등을 포함하는 가전케어(에어컨청소, 세탁기청소, 건조기청소, 매장내 청소 등)를 진행하고 전국 단위의 짜임새 있고 내실 있는 서비스 제공이 이뤄질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다.

이에 발맞춰 청소 현장에서 20여년간 쌓아온 메리메이드 만의 고유한 품격 높고 세심한 서비스를 재정비하여 새롭게 선보일 예정으로, 2021년 워시엔조이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높은 고객만족도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2001년 설립된 메리메이드코리아는 집청소 전문 회사로 국내 청소업체 중 최대 업력을 보유한 업체로서 지난 20년간 쌓은 청소 서비스경험을 바탕으로 독자적인 표준 프로세스를 개발 및 시행해오고 있다. 전국적 서비스망 구축을 위해 국내 여러 대기업 및 다양한 서비스(이사 및 입주청소, 에어컨, 세탁기 청소, 홈케어등)와 제휴를 맺고 있으며 가정집 청소뿐 아니라 사업장 청소까지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