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까지 지속적으로 확산되면서 본격적인 언택트 시대가 되고 있다. 이에 따라 수많은 사람들의 일상도 변화되고 있으며, 교육이 필요한 사람들은 비대면 온라인 수업을 찾아 교육받는 경우가 급속도로 증가하고 있다.

알지오 평생교육원은 짧은 수명을 가진 다른 업체들과는 다르게 2003년부터 현재까지 안정적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꾸준한 강의 업데이트로 고객들에게 신뢰를 주고 있다. 18년간의 노하우로 IT, 멀티미디어, 오피스, 컴퓨터 자격증, 애플 분야에서 모든 사람들이 전문적인 실무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콘텐츠를 제작, 서비스하고 있다.

알지오 평생교육원은 ‘실습이 필요한 모든 학과들은 실습을 위주로 강의한다’는 강의철학을 모토로 하고 있어 불필요한 설명과 프레젠테이션 위주의 이론 강의 없이 바로 실습 위주의 수업을 진행한다. 이에 수강생들은 현장감 있는 실무 학습을 통해서 구현되는 과정을 보고 직접 따라서 수업을 진행할 수 있다.

알지오 평생교육원은 기계 가공 실무를 위해 꼭 필요한 마스터캠 프로그램을 마스터캠 밀링 선반 가공과 실무 교육 인강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그 외에도 인벤터, 블렌더, 솔리드웍스, 카티아, UG NX 같은 분야도 함께 배울 수 있다. 그리고 유튜브 크리에이터가 되기 위해서는 촬영 뿐만 아니라 영상 편집 방법을 배워야 했는데 알지오의 유튜버 강좌와 프리미어 프로, 베가스, 파워디렉터 등의 강좌들을 수강하여 전문가처럼 편집을 할 수 있다. 또한 C언어, 베릴로그(Verilog), MSSQL, MYSQL, 랩뷰(Labview), 파워빌더, 매트랩(Matlab), 파이썬 등 프로그래밍 학과도 제공하고 있어 다양한 교육이 가능하다.

알지오 평생교육원은 사랑의 열매를 통해 수강료의 일부를 기부하고 있어 따뜻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교육과정 및 인터넷 동영상 강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나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