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플래너 등 중간 수수료 없이 원스톱 스드메 업체 라파엘웨딩에서 스드메 77만원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드메 77특가 패키지의 구성품으로는 본식 깨끗한 웨딩드레스 1벌, 메이크업 원장급 2번, 부케, 턱시도, 웨딩 촬영, 본식 스냅사진 등이 포함돼 있다.

이처럼 라파엘웨딩이 시중 웨딩박람회를 통해 진행하는 스드메 비용에 비해 저렴한 이유는 웨딩플래너, 웨딩드레스샵 등의 중간 수수료 없이 42년동안 웨딩드레스 업계에 종사한 김라파엘 원장이 직접 스드메 상담 및 계약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이다.

한편 라파엘웨딩 디자이너의 2006년 7월 20일 전파를 탄 KBS무한지대큐 339회와 2015년 4월 21일에 방송된 SBS 모닝와이드 6036회 3부 등에서 웨딩드레스제작달인으로 소개된 바 있는 드레스 제작 장인으로 잘 알려져 있다.

또한 셀프웨딩, 스몰웨딩을 준비하는 예비신혼부부를 위해 스튜디오 촬영 60특가 패키지도 확인 가능하다. 내용으로는 11x14=20P 앨범 1권과 서비스액자 20R 1개, 촬영드레스 2벌, 미니드레스 1벌, 신랑 턱시도로 구성되어 있다.

명품 블랙라벨 신상 웨딩드레스가 포함된 스드메 89패키지는 89만원으로 진행 가능하며 블랙라벨 웨딩드레스1벌, 부원장급 메이크업2번, 부케, 턱시도, 스튜디오촬영, 본식스냅 원판 포함으로 구성되어있다.

라파엘웨딩 관계자는 “시중에 스드메업체는 많이 있지만, 소비자들이 알아야 하는 내용을 공개하지 않고 저렴한 가격만을 내세우며 스드메 패키지 계약을 하고 추가비를 받는 식의 업체들이 아직도 많이 있다. 그렇기 때문에 스드메 패키지 계약하기 전에 웨딩드레스 수준 메이크업 수준 추가비 목록을 꼼꼼하게 체크한 후 계약을 해야 한다.”고 전했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라파엘웨딩 카페에 방문하면 스드메 패키지 상품 내용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