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워터 솔루션 기업 블루앤 유한회사(대표 정영우)가 아리랑TV국제방송을 통해 레독스 필터를 활용한 살균 가습 공기청정기를 전 세계에 소개한다. 블루앤 유한회사는 아리랑TV를 통해서 방영하는 'K-Biz 시즌 2' 프로그램에 블루앤 레독스 필터와 레독스필터를 활용한 살균가습 공기청정기 제품이 선정되어 방송되었다고 23일 밝혔다.

아리랑TV K-BIZ 시즌 2 프로그램은 창업진흥원의 지원을 통해 세계시장으로 진출하는 우수 기술기업을 선발하여 방영하는 프로그램으로,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우수한 기술력으로 탄생한 제품들을 유튜버 출신 MC들의 시선으로 생생하게 전달하고 있다.

블루앤은 수처리 전문기업의 기술 노하우를 살려 최근 바이러스로 대두된 공기 질을 관리할 수 있는 살균 가습 공기청정기를 개발해 이번 프로그램 방영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프로그램에서 블루앤의 살균가습공기청정기 신제품은 OH라디칼을 생성할 수 있는 특수 레독스 필터를 이용해 제작하여 공기 중 오염 물질 정화율이 90%에 달한다고 소개됐다.

블루앤은 이번 아리랑TV K-BIZ 시즌 2 프로그램 방영을 통해 잔류염소 제거와 호소수 정화 실험을 통해 제품이 가진 혁신적 기능을 방송을 통해 공개하며 현장감 있는 방영이 이루어졌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 방송 출연을 계기로 국내 및 세계 소비시장에 가정용 필터 기술을 적극적으로 소개하고 본격적인 시장 진출을 개시할 예정이다.

블루앤 유한회사는 '물에 안심과 신뢰를 부여하는 기업'을 모토로 하는 토탈 워터솔루션 기업이다. 수자원과 수질오염 해소를 위한 무동력·무약품 유수분리살균 설비, 밸브유량 제어시스템, 스마트 팜, 가정용 특수필터 연수기, 살균 가습 공기청정기 등 물과 관련된 설비시스템과 가정용 제품을 개발 공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