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숭실대학교 숭실호스피탈리티 직업전문학교
사진제공= 숭실대학교 숭실호스피탈리티 직업전문학교

 

2021학년도 정시 추가모집이 진행 중인 가운데, 학교법인 숭실대학교 숭실호스피탈리티 직업전문학교 (이하 숭실호스피탈리티)에서 2021학년도 신입생을 추가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모집전공은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 관광식음료, 관광프랜차이즈경영(관광경영학/직장인주1일과정)으로 전형은 내신과 수능을 반영하지 않고, 100% 면접전형만으로 선발하며 대학교 수시 및 정시 지원, 합격 여부와 상관 없이 중복으로 접수가 가능하다. 또한 고졸 검정고시 합격자를 비롯하여 현재 고등학교 졸업을 앞둔 고3, 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자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숭실호스피탈리티는 학교법인 숭실대학교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2년 6개월 내에 4년제 대학교와 동등한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한 학점은행제 기관이다. 또한 직업전문학교로는 유일하게 대학교 캠퍼스 시설을 이용하고 있다. 졸업 후에는 취업, 학사편입, 대학원진학 등 다양한 사회 진출이 가능하다.

숭실호스피탈리티 입학 담당자는 “코로나로 2021학년도 입시의 일정이 모두 변동되고 전형에도 변화가 생기면서 수험생들에게 많은 어려움이 있었는데, 본교는 면접만으로 신입생을 선발하여 수험생들에게 입시 준비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또한 2년~2년 반 만에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하며 빠른 학위를 통한 사회진출이 가능하고 호텔관광 기업 취업, 4년제 대학교 학사편입, 대학원 진학이 가능하여 졸업 후 학생들에게 다양한 진로 선택지를 제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숭실호스피탈리티는 호텔, 관광, F&B 분야의 다양한 실습 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각종 대회 및 자격증 과정에서 공인받은 실습장과 기기를 보유하고 있어 1인 10개 이상의 자격증 취득을 통해 스펙을 쌓고 취업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숭실호스피탈리티의 2021학년도 신입생 원서접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입시 및 진로에 대한 무료 상담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