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방건설이 1층~6층으로 구성된 상업시설 세종대방디엠시티 센트럴스카이를 분양 및 임대한다. 

세종대방디엠시티 센트럴스카이 단지 내 상가는 차별화된 태마를 적용한 유럽풍 라인스톤 외관특화 상업시설로 548세대의 고정수요 세대뿐만 아니라 상가를 둘러싸고 있는 약 19,000여 배후세대를 확보하고 있어 연중 안정적인 수익창출이 가능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또한, 1층에는 상가 전용 개방형 에스컬레이터 설치로 유동인구 집객력 향상을 꾀하였으며, 2층은 고객들이 장기간 체류할 수 있는 순환형 동선 설계로 수익향상의 기대를 높였다. 아울러 내측상가의 경우 소호의류 스트리트와 세계음식 스트리트 MD로 구성하였다. 

현재 소호의류 스트리트는 여성의류, 아동복, 잡화 등의 입점해 있으며 세계음식 스트리트의 경우 다양한 음식점까지 오픈하여 세종 도심의 수요를 아우를 수 있는 랜드마크가 될 전망이다. 

더불어 ‘세종 대방디엠시티 상업시설‘ 1층의 경우 하이마트, 스타벅스, 싶빵공장, 설빙, 리버블 베이커리 등이 입점하고 있다.  

관계자는 현재 활발한 상담과 입주 진행 중이라며, 특히 내측 상업시설의 경우 기존 보다 임대료를 더 낮춘 파격적인 조건을 제시하면서 분양, 임대문의가 몰리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세종특별자치시 보람동 세종시청, 교육청 인근에 마련된 ‘세종 대방디엠시티 센트럴스카이 상업시설’ 홍보관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