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한냥노가리
사진 = 한냥노가리

한냥노가리가 건어물포차와 맥주전문점의 결합을 통하여 창업시장속에서 새로운 기회를 보여주고 있다.

최근 바이러스의 확산세로 경기불황이 이어져 창업과 창업아이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또한 언택트 시대를 맞아, 온라인 시장의 폭발적인 활성화가 야기되고 있다.

맥주전문점은 치맥에서부터 다양한 안주를 겸비하여 창업시장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한냥노가리는 이런 경쟁속에서 맥주의 차별화를 위해 한냥노가리 브랜드만의 방식으로 숙성시킨 맥주를 도입하고 고객에게 살얼음맥주를 제공하고 있다. 

안주 또한 차별화를 시도하고 있다.

한냥노가리 브랜드는 건어물포차와 맥주전문점의 결합을 통하여 고객들에게 다양하고 저렴한 건어물류, 꼬치류, 튀김류 등의 차별화된 안주를 통해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창업 희망자들에게 본사와 상담하기 전, 현재의 가맹점에 직접 가서 가맹점주 들과의 대화를 통해 브랜드에 대한 믿음과 신뢰를 먼저 가진 후에 상담을 하게 권유하여 브랜드에 대한 자신감도 드러내고 있다. 가맹점주의 매출 만족과 고객을 동시에 잡은 한냥노가리가 올해 맥주전문점 창업시장의 다크호스로 급부상하고 있어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한냥노가리 창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표전화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