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명과가 빵과 떡을 결합한 크림이 듬뿍 들어간 프리미엄 디저트 신제품을 오는 26일부터 온라인에서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신라명과와 영의정과의 협업을 통한 2021년 올해 첫 선보이는 명장의 노하우가 가득 들어간 프리미엄 퓨전 디저트이다. 신제품 한입빵떡은 총 5종으로 △한입빵떡 다크초코 △한입빵떡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한입빵떡 딸기크림 △한입빵떡 로투스 비스코프 △한입빵떡 빨미까레 이다.

신라명과 관계자는 “최근 출시된 신라명과 더치팩 등 커피뿐만 아니라 다양한 음료와도 잘 어울리게 출시되어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남녀노소 모두 함께 즐기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며 “소비자의 다양한 입맛과 전 연령층에 맞춰 상품 다양화를 위해 힘쓰는 중이다”라고 전했다. 

제과제빵 전문 신라명과는 2019년에 이어 2020년도 호감도 데이터가 파리바게트, 뚜레쥬르, 던킨도너츠, 파리크라상을 넘긴 만큼 앞으로의 미래 행보가 기대되는 제과제빵 전문 기업이다. 

한편, 부쩍 추워진 날씨와 사회적 거리 두기로 온라인 주문 서비스를 선호하는 요즘, 오는 26일부터 신라명과 홈페이지를 통해 신제품 한입빵떡이 판매될 예정이며 오픈마켓, 쇼셜커머스, 홈쇼핑 등 다양한 쇼핑몰을 통하여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