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닥터맘마

수의사가 만든 프리미엄 반려동물 브랜드 닥터맘마가 오는 22일 오후 2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최근 달라진 쇼핑 트렌드에 맞춰 기존의 이미지로 전달하는 방식보다 영상을 통한 제품 설명과 궁금한 점에 대해 실시간으로 묻고 답할 수 있는 라이브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방송은 첫 방송인만큼 닥터맘마에서 가장 인기 많은 제품 5종 (반려동물캔간식 3종, 반려동물유산균, 강아지덴탈껌)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먼저, 반려인들 사이에서 소화 잘되는 강아지 고양이 간식으로 알려진 습식간식 미니파이부터 그에 채소버전인 미니파이 브이, 그리고 기호성 확인과 선물용으로 활용이 가능한 미니파이 멀티팩까지 미니파이 3종이 있다. 그리고 간식처럼 잘 먹고 분말 타입인 유산균, 추운 겨울 건강을 씹으면서 챙기는 덴탈껌 덴스틱까지 총 5종 제품을 오직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만 단 1시간 동안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닥터맘마를 운영하는 (주)스티커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2021년 새해 겨울철 반려동물의 건강을 챙기고 풍성한 혜택도 제공하고자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 이번 네이버쇼핑라이브를 통해 다양한 닥터맘마 제품을 접하고 반려동물 건강도 챙길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닥터맘마의 라이브커머스는 22일 (금) 오후 2시 30분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