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젠(대표이사 최원섭)은 1월 21일~22일 양일간 한국바이오협회가 주관하는 ‘KoreaBIO X BioCentury X Sidley Austin 2021 글로벌 IR @ JPM’에 해외투자유치 바이오기업에 선정되어 글로벌 투자기관 및 관련업체에 바르는 보톡스 치료제에 대한 핵심기술을 소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바이오기업 투자 행사인 ‘JP 모건 헬스케어 컨퍼런스’의 부대행사의 일환으로, 미국 유명 바이오 전문지 BioCentury, 글로벌 법무법인 Sidley Austin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패널토론과 투자설명회로 구성되어 국내 우수 바이오스타트업들에게는 글로벌 투자유치 및 네트워킹 기회를, 유망한 글로벌 바이오스타트업들에게는 국내 진출을 모색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는 신개념 ‘Cross IR’ 행사다.

자료=칸젠
자료=칸젠

코로나19로 인하여 온라인으로만 진행된 ‘JP 모건 헬스케어 컨퍼런스 2021’가 향후 정상 개최될 시 이 행사도 미국 현지에서 연간 개최할 예정이다.

칸젠은 전 세계적으로 K-바이오가 주목받고 있는 만큼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이번 행사를 계기로 해외진출과 해외투자 유치를 본격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21~22일 오전 8시 30분부터 줌 미팅을 통해 영어로 진행되며 한국바이오협회 유튜브 채널 ‘바이오TV’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키워드
#칸젠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