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ovida 사의 국내 파트너이자 디자인 제품 전문 기업 폭스아이디어가 오는 26일 자정까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Wadiz)를 통해 100% 실리콘 소재의 그릇 ’베소비다(BesoVida)’를 선보인다. 미니멀한 디자인 및 안전한 소재로 주방에 특별한 감성을 선사하는 식기로 관심을 끌고 있다.

‘베소비다(BesoVida)’는 미니멀 라이프를 추구하는 이들을 위한 제품으로 하나의 식기로 전반적인 요리 준비부터 음식 보관 및 플레이팅까지 가능하며 보울 속에 보울을 담아 최소한의 공간 차지가 특징이다.

미국 식약청 FDA 기준 테스트 통과 외에도 일본, 대만 등 다양한 국가 기준 테스트를 완료한 ‘베소비다(BesoVida)’는 100% Food grade Silicone(식품 등급 실리콘)으로 생산하여 폐기 매립 시 인체에 무해한 성분으로 소각되는 친환경적인 식기이다. -30° C에서 200° C까지 사용 가능한 온도 범위로 오븐 및 전자레인지 사용은 물론 냉동실 보관까지 가능하다.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2020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에서 디자인상을 수상하며 심사위원단으로부터 감각적인 색상 및 촉감이 좋은 소재를 사용한 기능적인 식기라는 평을 받았다.

귀여운 디자인과 색상으로 아이의 감성을 자극한 유아용 공룡 식기도 이번 펀딩에 포함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고급 실리콘을 사용했을 뿐만 아니라 BPS/BPA/Lead 및 기타 유해 화학 물질이 포함되지 않은 무독성의 식기로 안전한 제품을 찾는 엄마들에게 높은 신뢰를 받고 있다.

베소비다의 한국 수입 총판을 담당하는 폭스아이디어 마케팅 팀장은 “최근 환경보호 및 웰빙 문화의 확산으로 급증한 미니멀리스트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와디즈 펀딩 채널을 통해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감성적이고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과 안전한 소재의 제품으로 국내에서도 호평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베소비다(BESOVIDA)는 친환경적인 실리콘 소재로 감성적인 디자인의 실용적인 제품을 제작하는 대만 의 전문 실리콘 제조 기업으로, 식기 외에도 실리콘을 활용한 텀블러 등 다양한 라인업이 폭스아이디어를 통해 지속적으로 국내 출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