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커머스로 새로운 유통판로를 개척하는 하이사이클의 마음이 호텔린넨가운

2020을 선도한 트렌드 중 하나로, 친환경·가치소비가 있다. 이때 버려지는 자원을 소생하며 최고급 호텔의 패브릭을 사용하는 업사이클 브랜드인 하이사이클이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여러 상황적 이유로 거의 새것임에도 더 이상 사용되지 않는 최고급 호텔의 고급 패브릭을 사용하여 핸드메이드로 제품을 제작하는 하이사이클이 이번 12월29일 라이브커머스로 소비자와 만난다.

이번 라이브방송은 12월 29일(화) 20:30-21:30시 60분간 김윤아쇼호스트가 진행한다. 하이사이클의 핸드메이드 마음이 호텔린넨가운은 새로운 마케팅 및 판매채널인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하여 고객들에게 소개할 예정이다.

인플루언서로는 여러 제품을 다루며 기존에 홈쇼핑과 라이브커머스의 다양한 스펙트럼을 쌓는 쇼핑호스트 김윤아 셀러가 든든한 지원군으로 나섰다. 마음이 호텔린넨가운을 소개하며, 국내 5성급 호텔에서 사용되었던 린넨(침구류)의 소재특성을 라이브커머스로 생생하게 전달해줄 것으로 보인다. 본 라이브 방송은 제품 소개 및 특징 설명, 실시간 Q&A, 사은품 이벤트 등의 알찬 구성으로 준비되어 있다.

업사이클링 소재를 통해 친환경·가치소비 및 캠페인을 확산하는 하이사이클의 마음이 호텔린넨가운은 591만의 반려동물 양육인구의 니즈 또한 충족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방송 중에는 환경에 관한 퀴즈와 소정의 상품을 제공하며 고객과의 쌍방향적인 소통과 입체적인 정보교류를 할 예정이다.

한편, 본 라이브커머스를 기획하고 운영하는 셀러비전의 정명훈 CCO는 이번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새로운 유통판로 개척과 언택트 시대의 발맞춘 마케팅의 포문이 열리는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