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케어봇 ‘코지’는 1월 10일 새벽 1시 CJ오쇼핑에 단독 런칭한다고 밝혔다.

스마트 케어봇 ‘코지’는 HD고화질 카메라, 양방향 대화 가능, 간식 주기, 원격 조종, 트랙 이동, 장애물 감지센서, 다중 접속, 터치 감지, 긴 배터리 수명 등 9가지 기능을 갖춘 펫토이로 반려동물의 우울감을 해소하고, 생활을 즐겁게 해주기 위한 제품이다.

HD 고화질 카메라를 통해 반려동물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고, 반려동물의 모습도 저장할 수 있다. 또한 양방향 오디오를 통해 고성능 마이크 및 스피커로 원거리에서 반려동물에게 음성을 전달하고, 반려동물의 음성도 들을 수 있다. 이를 통해 반려동물에게 안정감을 선사한다.

‘코지’의 본체 하부의 토출구에서 언제든지 반려동물 사료를 급여할 수 있다. 와이파이로 원거리에서도 코지의 조정이 가능하며, 휴대폰 앱을 통해 회사에서도 집에 있는 반려동물을 보고 케어할 수 있다. 단순한 노즈 워크가 아니라 예상할 수 없는 동작패턴으로 반려동물과 다양하게 놀아줄 수 있다.

㈜사비코지는 “오는 10일 01시에 CJ오쇼핑 판매 방송을 통해 소비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미 아마존 사이트 등에서 해외 구매고객의 호평이 쏟아지면서 히트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코지’는 흥행 열풍을 이어나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