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인해 가족들과 함께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특히 가구는 한번 교체를 하면 집안의 느낌도 달라지고 오래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인테리어 목적 이외에도 신혼부부, 입주가구 등을 구매하기 위해 수입가구를 찾는 소비자도 늘고 있다. 

이에 수입가구 전문점인 미라지가구는 풍성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미국 내 탑 가구브랜드 제품을 선별을 통해 수입 후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개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맞춤형 제품 구매가 가능해 만족도가 높다. 뿐만 아니라 국내 지역별로 쇼룸 전시장이 운영 중이며, 미국 직영 매장도 운영되고 있어 믿을 수 있는 곳이다. 

꼼꼼한 기준을 통과한 친환경 소재 사용을 통한 가구 제작은 물론 명품 수입가구 제품들도 함께 만날 수 있고, 엔틱가구, 엔틱침대, 엔틱거실장 등도 있어 폭 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최근 1인가구가 늘어나고 주거 모습이 달라짐에 따라 개개인의 취향을 고려한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제품들도 선보이고 있으며,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들도 있어 만족스러운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수입가구 전문점 미라지가구 관계자는 "미라지가구 매장을 통해 수입 판매되고 있는 품목들은 실용적인 것은 물론 고급스러움까지 겸비하고 있어 가구브랜드의 가치를 확인해 볼 수 있고,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 등을 통해 신혼가구, 입주가구 등 원하는 목적에 맞는 제품 선택이 가능하다" 고 전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