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가수스코리아는 중국 차세대 시장에서 수집한 다양한 정보들로,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온라인 서비스 기반의 데이터베이스인 ‘페가수스 데이터베이스(PEGASUS DB)’를 한국에서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

‘페가수스 데이터베이스’는 중국에서 역동적으로 성장하는 6개 산업, 132개 시장을 대상으로 수집한 데이터를 사용자 요구에 맞추어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데이터큐레이션 플랫폼(Data Curation Platform)’을 지향하고 있다.

‘페가수스 데이터베이스’에서는 중국 산업·마켓 통계서비스, 설문 서비스, 전문리포트 서비스, 시장조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중국 산업•마켓 통계데이터들을 24시간 시각화하여 다양한 문서형태로 제공받을 수 있는 ‘PEGASUS VISUAL KIT’를 기본 제공하고 있다.

‘페가수스 데이터베이스’ 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들은 현지 시장조사, 전략기획, 시장현황 파악, 신상품 기획 등 중국 비즈니스 업무에서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는 이점을 가지고 있다.

정우성 대표이사는 “중국 현지 시장진출과 비즈니스 업무에서 다양하게 활용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신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며, “법인 고객에게는 현지 시장정보와 기업정보를 맞춤으로 제공하는 전문서비스를 별도로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