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종로예물, 청담예물, 부산예물을 대표하는 커스텀 웨딩커플링 브랜드의 협업으로 진행되는2021 KJDC예물커플링 반값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국에서 결혼예물 또는 웨딩링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에게 새로운 명품반지 디자인을 제안하는 본 행사는 주얼리 디자이너 양성 및 브랜드 창업과 디자이너교육 등 웨딩 시장 발전에 힘쓰는 KJDC주얼리 그룹에서 전국 행사로 진행 중이다.

서울종로, 청담동 외 부산, 울산 등에서 예물을 준비하는 전국 예비부부들과 다이아몬드와 플래티넘(백금) 마니아들을 위한 이번 행사는 청담/ 종로커플링, 예물반지 디자인과 주문 제작, 반지리세팅 등을 높은 퀄리티로 만나볼 수 있는 자리이다. 

3부, 5부, 7부다이아반지를 비롯해 1캐럿, 2캐럿, 3캐럿 다이아반지를 준비한다면, 보석전문가를 통해 원가로 준비할 수 있는 파격적인 이벤트로 구성됐다.

예물 名家 종로KJDC 관계자는 "경기가 침체된 시기에 가격 경쟁력과 직거래 행사의 이점 때문에 예비부부들에게서 호평을 받고 있다"며 "종로예물거리인 3가 , 4가, 5가, 종로 효성주얼리시티를 찾아 결혼예물세트를 준비하는 모든 예비부부들의 편의를 위해 파격적인 반값 이벤트를 열어 웨딩시즌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고 전했다.

종로 행사장에는 프롤리침대, 코지네스트와 맞춤정장 브랜드인 아르코발레노 등이 수수료 없이 참여하며,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KJDC예물박람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