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라이딩 책장으로 독서와 유아놀이, TV시청이 가능한 거실 서재 인테리어 휴게 공간 마련

사진제공= 에든가구
사진제공= 에든가구

거실 티비장, 슬라이딩 책장, 거실 책장 제작 유명 가구브랜드 에든가구에서 최근 온 가족이 모두 만족하는 거실TV책장 GTSM-2416을 출시했다.

거실 공간에 설치된 거실TV서재장 GTSM-2416은 전면 책장이 구비된 이중 슬라이딩 책장 구조로 좌우로 오픈하여 가족들이 함께 TV를 시청하고 전면 책장을 닫으면 도서관 분위기가 연출되어 온 가족의 독서를 유도하는 어포던스 디자인 제품이다.

사회적 거리두기와 겨울철 추운 날씨로 인해 외출보다 집안 거실에서 지내는 시간이 많다. 특히 아이들과 함께 하는 시간이 증가함에 따라 거실 인테리어 꾸미기에 대한 관심 또한 많다. 하지만 거실 특성상 TV를 볼 기회가 많아 자칫 TV만 보고 대화가 없어지고 소통부족으로 이어질 수 있는 것이 사실이다.

에든가구의 GTSM-2416는 이러한 부족함을 보완한 제품으로 거실 서재 인테리어를 위한 유아 전면책장, 슬라이딩 책장 구성을 위해 유아 책장과 아이 책장을 찾는 부모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에든가구 거실책장 GTSM-2416은 전면책장에 유아 자석칠판 놀이를 할 수 있도록 화이트보드를 장착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하고 있다. 거실에서 아빠와 같이 다트놀이, 윳놀이, 자석숫자놀이, 알까기 놀이, 그림 그리기 등을 통해 가족 사랑을 나눌 수 있다.

언택트 시대에 큰 문제점으로 부각된 소통의 문제, 즉 자녀들 교육의 밑바탕인 가족의 소통을 고민해온 부모님들은 그 해결 방안으로 거실 환경을 TV시청, 놀이, 독서, 학습의 요소를 동시에 해결하는 가변형 공간을 꿈꾸고 있다.

15여 년간 거실 주거문화를 연구해 온 에든가구 디자인 개발연구소는 “사용자 행동 유발을 위한 거실가구 디자인 연구” 한양대 2016 석사논문, “중소기업 경영 기반의 디자인 개발 시스템 연구” 한양대 2019 박사논문, 개발 특허 14건, 디자인 등록 120건 등의 연관 연구을 통해 신제품을 개발 출시하여 소비자의 니즈에 맞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에든가구 관계자는 “인문학적 소비가 시작되는 3만불 시대의 도래와 주5일 근무제, 주52시간 근무 등 워라벨 시대에 필요로 하는 제품” 이라며, “슬라이딩 전면책장의 출시는 미디어 노출 중독에 있는 우리 가족을 책과 가까이 하게할 거실 서재화 인테리어 가구이다” 라고 말했다.

한편, 에든가구는 출시 기념으로 자사 홈페이지에서 할인행사를 진행 중에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