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세인홈시스의 싱크리더는 지난 11월 21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 ‘수원역 푸르지오자이’ 입주박람회에서 음식물처리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였다고 밝혔다.

싱크리더는 지난해부터 지속적으로 대규모 신규 입주아파트 입주민을 대상으로 열리는 입주박람회에 참여하고 있다.

이번 ‘수원역 푸르지오자이’ 입주박람회는 수원 메쎄(Messe)에서 약4천여 세대를 대상으로 열렸으며 싱크리더는 오는 12월 5일에서 6일에 같은 장소에서 열리는 입주박람회도 참여한다.

싱크리더는 수원역 푸르지오자이 입주민을 대상으로 미생물 분해방식의 음식물처리기 3세대 제품을 제안한다. 깔끔한 화이트 색상으로 운영되며 박람회 현장에서 직접 확인 가능하다.

계약 고객 및 사전 행사참여 예약고객 등 에게는 다양한 추가 사은품도 제공한다.

행사장에서는 시연대를 설치해 제품의 성능을 확인해 볼 수 있고, 동시에 작동원리와 음식물처리기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이루어져 입주민들이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게 도와준다.

싱크리더 관계자는 “지난 21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 1차 박람회의 성원에 힘입어 2차 박람회도 참여하게 됐다”며 박람회에서 제품설명과 시연 등을 준비하였으니 싱크리더 부스에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박람회에는 싱크리더 외에도 가전, 커튼, 입주청소 등 입주와 관련된 많은 업체가 참여한다. 현장에서는 다양한 상품 소개와 함께 할인 특가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