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리온코스메틱스(대표 : 주은희 회장)는 지난 11월 19일부터 22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진행한 “2020 호텔쇼”에 참가해 친환경 생활 항균 제품 ‘패브라이트(fabright)’를 선보였다.

사진제공 : 카오리온코스메틱스
사진제공 : 카오리온코스메틱스

2020 호텔쇼는 호텔, 리조트, 풀빌라 등 국내 숙박산업에 대한 제품들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으며, 인테리어, 가구, 호텔 서비스 관련 품목을 한자리에 볼 수 있는 트렌드한 박람회이다.
이번 2020 호텔쇼에서는 코로나19(COVID-19) 장기화를 대비해 방역기자재 특별관을 구성하여 마스크, 손 소독제, 방역게이트 등 다양한 방역 관련 제품을 선보였으며, 카오리온는 생활 바이오 브랜드 ’브이쉴드(V SHIELD)’와 새롭게 선보이는 친환경 생활 항균 브랜드 ‘패브라이트’를 신규 브랜드를 선보였다.

사진제공 : 카오리온코스메틱스
사진제공 : 카오리온코스메틱스

브이쉴드 제품은 스프레이, 패치, 파우치, 클립으로 구성되었으며, 이산화염소(Clo2) 기반으로 만든 제품으로 사용자 주변 각종 공간 제균, 바이러스, 세균, 악취 등을 잡아주는 제품이다.

또한 건강한 원적외선이 함유된 패브라이트는 미네랄을 이온화시켜 가공하여 만든 살균제로 원적외선을 방출하여 일상에서 자주 쓰이는 마스크, 침구류, 담요, 손수건 등 리빙 제품에 접목하여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한다.

패브라이트는 생활 속에 노출되는 외부 유해물질로부터 보호하며, 전북대학교와 한국의류시험연구원(KATR)에서 코로나바이러스 멸균 테스트, 황색포도상구균 살균 테스트, 폐렴균 살균 테스트를 완료하였다.

카오리온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친환경 생활 항균 제품 ‘패브라이트’를 소개하며, 여러 방문객의 이목을 끌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