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또는 고양이를 키우는 반려인의 수가 약1000만명에 육박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1~2인 가구 증가에 따라 양육인들은 여전히 증가 추이를 유지하고 있다. 이에 따라 반려동물 분양시장은 점점 커져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고양이분양 또는 강아지분양을 희망하는 이들에게 ‘미유펫’이 관심을 받고 있다. 현재 미유펫은 부산 본점을 비롯해 진주, 울산 등 전국 각 지에 매장이 위치한 대규모 애묘, 애견업체다

‘미유펫’은 동물병원과 연계협약을 맺어 꼼꼼한 반려동물 케어 시스템을 보여주고 있으며 수원, 광주 등 전 지점에서 아픈 반려동물들을 치료하여 책임분양을 하는 강아지무료분양&고양이무료분양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어 최근 가정견이나 가정묘를 찾는 반려인들에게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부산애견분양 전문 ‘미유펫’ 관계자는 “연계협약을 체결한 지정 동물병원을 이용할 시 평생 병원비지원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평소에도 수의사가 직접 건강검진을 실시해 반려동물의 건강을 관리하고 있다.”며

“다년간 소신을 지켜온 대표를 필두로 전 직원들이 관리 중인 모든 반려동물들에 한하여 청결, 위생, 바이러스에 노출되는 일이 없도록 모두 일대일 관리를 진행하고 있어 송도, 일광 등 인근 지역에서도 분양을 찾아 부산애견샵 ‘미유펫’으로 방문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인천 송도 등 강아지 분양 전문업체 ‘미유펫’ 관계자는 “지난 달까지 계획되어 있던 이벤트를 성원에 힘입어 이 달까지 연장하였으니 많은 방문을 부탁드린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 및 혜택들을 기획 및 실시할 예정이며 분양업체의 기본 소양 또한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또한 분양하는 대표적인 견종은 영리하고 애교가 많아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푸들, 공처럼 둥글고 풍성하게 부풀어 오른 털이 특징인 포메라니안, 세계에서 가장 작은 묘종 싱가푸라 등 총 200여마리가 넘는 반려동물들을 보유하고 있어 인근 지역에서도 많은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분양가 최대 85% 할인 이벤트와 매달 새로운 이달의 이벤트로 반려인들의 니즈를 충족 시키고 있는 ‘미유펫’의 보다 자세한 내용과 정보들은 공식홈페이지, 카페, 인스타그램, 카카오채널 등에서 확인 또는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