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중등 교육전문 기업 한솔플러스(대표이사 김영환)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한솔플러스수학교실 온라인 교육설명회를 진행한다. 

2020년 한 해 동안 아이들의 학교생활을 돌아보며 학습에 공백은 발생하지 않았는지, 내년도 학습은 무엇을 중심으로 계획해야 하는지 그 방법을 함께 알아보는 시간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더불어 온라인 교육 설명회 참석자 대상 이벤트도 시행된다. ‘교육설명회 시청 후 상담 문의 하는 학부모’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증정하기로 한 것이다.

한솔플러스 수학사업단 김용오 단장은 “수학 과목은 제 학년 개념이 탄탄하지 않으면 계속 공부를 이어가는 것이 불가능할 수 있다. 때문에 이번 교육 설명회를 통해 많은 학부모님들이 정보를 얻고 우리 아이 교육에 참고하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솔플러스수학교실은 초등부터 중등 학생을 대상으로 자기주도학습 기반 수학 학습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정확한 진단을 통해 1:1맞춤학습을 시작하며 수학적 개념, 연산, 서술형 학습까지 학생 개인에 맞춘 학습이 진행된다.

또 1년에 4차례 전국단위 시험제도를 운영해 학생들의 성취도를 정확히 파악하고 학습계획에 반영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한솔플러스수학교실의 온라인 교육 설명회 참석 신청 및 교육 상담 관련 문의는 지역 내 교실 및 본사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