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러버메이드 쇼핑라이브 캠핑박스 방송 예고
사진 : 러버메이드 쇼핑라이브 캠핑박스 방송 예고

미국 프리미엄 브랜드 러버메이드의 토트박스(캠핑박스)가 11월 30일 오후 3시부터 1시간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좀처럼 할인 행사를 하지 않던 러버메이드가 그동안의 성원과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며 네이버 쇼핑라이브에 첫 발을 내딛은 만큼 라이브 방송 1시간동안 특가판매와 사은품증정 등 많은 혜택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러버메이드는 미국의 50년된 프리미엄 브랜드로 브루트와 토트박스(캠핑박스)는 이미 브랜드 대표 상품으로 자리매김 했다.

터프하고 내구성이 좋아 많은 캠퍼들이 관심을 가지는 러버메이드 캠핑박스가 드디어 75L 대용량 노랑, 빨강 컬러 제품으로 출시됐다.

이번 신제품은 한눈에 보기에도 눈에 확 들어오는 유니크한 컬러로 캠핑하지 않을 시 가정에서 포인트 인테리어로 활용하기에도 유용하다. 이번 방송을 통해 내구성, 디자인, 컬러, 편의성까지 다각도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방송은 쇼호스트 차준수와 유인하가 출연하여 2MC로 진행을 맡았으며 1시간동안 캠핑장에서 캠퍼들이 어떻게 러버메이드 제품을 활용할 수 있는지 생생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미국 프리미엄 브랜드 러버메이드가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어떤 캠핑감성을 선보일지 기대감이 높아지는 가운데 이번 방송을 주관하는 러버메이드 공식 수입사 유니365 측에 따르면 언택트 시대의 한계를 넘어서는 새로운 플랫폼인 만큼 시청자가 제품을 가상체험 할 수 있도록 체험 형식의 방송과 실시간 소통을 통한 직/간접적 참여가 가능한 방송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한다.

러버메이드 라이브 방송 진행중 제품을 구매하면 100명 선착순으로 바이칸 미니버켓을 증정한다. 바이칸 미니버켓은 시중에서 구매할 수 없는 제품으로 오직 방송 사은품으로만 구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방송중 구매한 제품의 포토리뷰를 스마트스토어에 작성하면 20명을 추첨하여 네이버포인트 3천점을 증정하며, SNS에 업로드 하면 20명을 추첨하여 러버메이드 욕실 미끄럼방지 매트를 증정한다.

관계자는 "러버메이드는 미국내 90% 이상의 인지도를 가진 브랜드이며 국내 업계에도 높은 인지도를 가졌다. 아직 접해보지 못한 개인 구매자들에게 진입장벽을 허물고 더 손쉽고 효율적인 방식으로 질 높은 제품을 제공하려는 시도 속 네이버 쇼핑라이브의 첫방송은 그 의미가 있다"라며 "캠핑에 관심이 있다면 지금 반드시 구매하지 않더라도 캠핑에 관한 팁을 얻을 수 있는 기획으로 한번쯤 시청해볼 가치가 있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