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에이틴 SNS(위), 서혜린 유튜브(아래))
(사진출처=ⓒ에이틴 SNS(위), 서혜린 유튜브(아래))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시리즈 투표 조작으로 피해를 본 연습생의 명단이 나온 가운데 해당 연습생들의 근황이 주목된다. 

여러 보도에 따르면 18일 오전 10시 10분 서울고등법원에서는 안준영 PD, 김용범 CP의 투표 조작으로 탈락한 연습생들의 명단을 공개했다. 재판부가 언급한 피해자는 프듀 시즌1 김수현·서혜린, 시즌2 성현우·강동호, 시즌3 이가은·한초원, 시즌4 앙자르디 디모데·김국헌·이진우·구정모·이진혁·금동현이었다. 이에 해당 연습생들의 근황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김수현은 `프로듀스101` 시즌1 이후 JTBC `믹스나인`에 출연했으며 웹드라마 `에이틴`에서 여보람 역을 맡아 1020세대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다. 서혜린은 현재 `봄혜린`이라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자신의 일상을 팬들과 공유하고 있다. 

(사진출처=ⓒ리미스티스 트위터, 이가은 유튜브, 에스팀 홈페이지, 김국헌 인스타그램, C9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사진출처=ⓒ리미스티스 트위터, 이가은 유튜브, 에스팀 홈페이지, 김국헌 인스타그램, C9엔터테인먼트 유튜브)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했던 성현우는 A.M(에이엠)이라는 예명으로 그룹 리미트리스에 데뷔했다. 지난 2월 리미트리스 공식 트위터에는 성현우의 셀카가 올라와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성현우와 함께 시즌2에 나왔던 강동호는 백호라는 예명으로 뉴이스트 멤버로 활동 중이다. 

`프로듀스48` 이가은과 한초원은 유튜브를 통해 근황을 알렸다. 이가은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브이로그를 선보였으며 한초원은 박미선 유튜브 `미선임파서블` 중 세뱃돈을 주는 컨텐츠에 깜짝 출연했다. 

`프로듀스101` 시즌4에 출연했던 앙자르디디모데는 에스팀 소속 모델로, 김국헌은 송유빈과 비오브유로 활동 중이다. 이진우는 고스트나인 멤버로, 구정모는 크레비티 멤버로 사랑받고 있다. 

이진혁은 업텐션 활동과 솔로 활동을 병행하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김동현은 지난 3월 콬TV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 시즌2`에서 강아훈 역으로 등장하며 연기력을 뽐냈다.

팬들은 "프듀 그룹 데뷔했으면 더 잘 나갔을 것 같은데", "각자 열심히 하고 있는 것 같아서 너무 다행이다", "한초원 이가은 너무 아깝다", "잘 풀린 것 같지만 아쉬운 건 아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