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 구독 서비스가 집사들을 위한 각종 사료와 용품에도 진출했다. 대표적으로 미유파우가 50% 고양이 정기구독 할인을 진행한다. 현재 키우고 있는 고양이의 사료를 추천 받을 수 있고, 한 번의 결제 등록만으로 재결제나 변경 없이 내가 선택했던 사료나 용품을 매달 받아볼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다.

미유파우는 사료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집사들을 위해 고양이 사료추천은 물론이고, 고양이 사료샘플을 통해 기호성을 테스트할 수 있도록 했다. 이를 통해서 현재 키우는 반려묘가 어떤 제품을 선호하는지 전달하면, 그에 맞는 제품을 보내주거나 집사가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도움을 제공한다. 또한, 프로그램 선택에 따라 고양이 정기구독 할인까지 받아볼 수 있다.

고양이 건식사료나 고양이 습식사료 등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으며, 해당 제품은 모두 미국사료관리협회(AAFCO Cat Food Nutrient Profiles)의 영양 기준을 통과했으며, 내부적으로 마련한 기준까지 합격한 상태로, 꼼꼼하고 철저한 프로세스를 거쳐 엄선된 상품만 판매 중이다.

사료 추천의 경우 미유파우에서 직접 개발한 매칭 알고리즘을 이용하는 방식으로, 특허를 받았을 만큼 우수한 기술력을 자랑한다. 사료와 용품은 날짜만 지정해 두면 따로 결제나 주문할 필요 없이 정기적으로 받아볼 수 있다. 

집사들은 파우박스와 미유박스 중에서 고를 수 있다. 파우박스는 자사가 선정한 리스트 중에서 본 품 혹은 샘플 중에서 고를 수 있다. 미유박스는 업체에서 자동으로 선정한 샘플로 우선 고양이의 기호성을 파악한 뒤, 이후 본 품을 선정해 받아볼 수 있다. 

샘플 테스트 이후 정기 구독 시 10,000원의 샘플 구매 금액 할인을 받아볼 수 있어 많은 집사들의 선택이 이어지고 있다. 샘플 테스트의 경우 파우박스는 선택할 수 있고, 미유박스는 필수 진행이다. 현재 첫 정기구독 결제 시 첫 달 50% 할인도 추가적으로 진행 중이다. 

뿐만 아니라 반려묘의 건강 상태를 체크할 수 있도록 다이어리 서비스도 제공한다. 병원 기록이나 배변 상태, 급여량, 예방 접종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정기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다이어리를 작성 할 경우 1달에 한 번씩 반려묘 상태가 어떤 지 파악할 수 있도록 통신문을 받아볼 수 있다. 이때 안내리플렛, 설명서, 박스 꾸미기용 스티커 등도 함께 동봉한다. 박스에 동봉된 스크래쳐는 무접착, 무독성 제품이라 안심 할 수 있다.

고양이 정기구독 할인과 관련해  관계자는 "최근 애완동물 관련 산업이 크게 성장하고 있지만, 정기 구독 시장은 아직까지 개발되지 않았다" 며, "그래서 기술력을 보유한 상태로 뛰어들게 되었으며, 아끼는 마음과 기술이 닿았을 때 더 반려묘에 집중할 수 있음을 알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