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필과지우개-계란자조금관리위원회 홍보 협약식(좌측부터 연필과지우개 정일 대표, 계란자조금관리위원회 김양길 위원장)
연필과지우개-계란자조금관리위원회 홍보 협약식(좌측부터 연필과지우개 정일 대표, 계란자조금관리위원회 김양길 위원장)

한국콘텐츠진흥원 CKL기업지원센터 입주기업인 애니메이션 콘텐츠 기업 연필과지우개(대표 정일)는 계란을 소재로 한 자사의 대표 애니메이션 캐릭터 에그로이(EGGRoy)가 계란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김양길)와 홍보대사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연필과지우개와 계란자조금관리위원회는 이번 협약을 통해 상호 협력하여 국내 계란 소비를 늘리는 역할을 담담하고, 이후로 다양한 홍보 활동을 하기로 했다. 

이후로 에그로이는 계란자조금관리위원회가 진행하는 사회 공헌 계란 기부 캠페인 에그투게더, 마라톤 대회, 계란 요리 경연대회, 계란 페스티벌 등 다양한 행사에서 홍보 모델로 함께 할 예정이다.

우선 인천 전자랜드에서 2020~2021시즌 경기 중 계란 송에 맞춰 열심히 춤을 따라 춘 관객들에게 에그로이 인형 및 계란 선물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한다. 

연필과지우개와 계란자조금관리위원회는 시금치 소비의 일등 공신이 뽀빠이인 것처럼, 에그로이도 콘텐츠와 융합하여 한국 계란을 알리고 소비를 촉진 시키는데 힘을 쓰겠다고 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