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5일, 차돌박이 먹방에 빠진 현정화, 이상화, 김미현, 전미라 등 스포츠 여제들의 모습이 JTBC 예능프로그램 ‘뭉쳐야 찬다’에 그려지면서 이차돌 배달 서비스 주문이 증가했다. 

15일 방송된 ‘뭉쳐야 찬다’에서는 어쩌다FC 멤버들의 친구이자 세계를 제패한 여자 스포츠 레전드 4인방이 등장해 ‘2020 뭉쳐야 찬다 선수권 대회’를 선보였다. 안정환, 허재, 이용대, 이대훈, 김재엽 등 스포츠 전설들과 그들의 친구인 현정화, 전미라, 이상화, 김미현 등은 기상천외한 방법으로 박진감 넘치는 승부를 내 시청자들의 웃음을 불러일으켰다.

이들은 점심식사로 배달음식을 주문했으며 한 상 가득 펼쳐진 ‘이차돌’ 음식이 방송에 소개되었다. 

출연진들은 고소한 차돌박이와 버섯, 관자, 파인애플 등이 들어가 있는 ‘차돌박이 대표 한상’과 ‘와사비크림관자’, ‘이된장’, ‘차쫄면’, ‘돌초밥’ 등 인기 사이드 메뉴를 함께 먹으며, 꿀조합 먹방을 선보였다. 특히 전미라는 “쫄면에 차돌박이 싸먹으면 맛있대”라며 친구들에게 꿀팁을 전수했고, 이용대는 “초밥이랑 쫄면이랑 같이 먹으니 정말 맛있네”라며 감탄했다. 스포츠 전설들과 여자 사람 친구인 스포츠 여제들은 폭풍 식욕으로 음식에서 입을 떼지 못하는 먹방을 연출해 웃음을 자아냈다.

소고기 전문 브랜드 이차돌 관계자는 “방송 직후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에 시청자들의 야식 배달 주문이 폭주하고 있다. 이차돌 음식은 배달의 민족을 통해 주문할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