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진대학교와 대진국제자원봉사단, 2020 사랑의 김장나눔 봉사로 이웃사랑 실천 모습 [사진=대진대]
대진대학교와 대진국제자원봉사단, 2020 사랑의 김장나눔 봉사로 이웃사랑 실천 모습 [사진=대진대]

대진대학교(총장 임영문)와 대진국제자원봉사단(이사장 윤은도)은 사랑의 김장나눔 봉사로 이웃사랑을 실천해 따듯함을 전하고 있다.

대진대는 16일 대진국제자원봉사단의 후원으로 대진대 학생회관 자주 광장에서 김장나눔 봉사를 시행하였다고 전했다.

이날 대진대 임영문 총장과 대진대 상생나눔센터 관계자 및 사회봉사단(DUNI) 단원, 교직원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감염예방에 따라 직접 김장을 진행하지는 않고, 대진국제자원봉사단에서 후원하는 김장김치 약 300포기의 50박스를 수령하여 (사)포천시자원봉사센터에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임영문 총장과 상생나눔센터 관계자 및 사회봉사단(DUNI) 단원은 포천지역 소외계층 5가구를 방문하여 김장김치박스를 직접 전달하였고, 나머지 김장김치는 (사)포천시자원봉사센터에서 선정한 관내 50여 가구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사랑의 이웃돕기 김장나눔 봉사는 매년 동절기에 대진대학교와 대진국제자원봉사단이 지역의 어려운 가정 및 소외계층과 더불어 사는 사회를 구현하고 나눔과 배려의 봉사의식을 통해 지역사회에 공헌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이다. 

한편, 대진대학교는 지역의 어려운 가정 및 소외계층과 더불어 사는 사회를 구현하고 나눔과 배려를 통해 지역사회에 공헌하고자 매년 농촌 봉사활동, 주거환경개선사업, 연탄기부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하여 지역사회와 주민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