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을·겨울 할인전

서울 이수방배거리 우리꼴자연가구 방배직영점은 가을·겨울철을 맞이하여 신혼가구 입주가구 할인전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13일 밝혔다. 소비자들의 니즈를 맞춰 다양한 디자인가구 한 곳에서 구경 가능하며, 세트 상품 구매 시 더 큰 할인 적용을 받아볼 수 있어 많은 소비자의 방문이 끊이질 않고 있다.

느릅 원목으로 튼튼함과 견고함을 모두 느껴볼 수 있는 자연친화적인 친환경 우리꼴자연가구와 최신 트랜드르 반영한 세련미와 고급스러움이 가득한 위트리가구 다양한 시리즈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2020년도 큰 인기를 얻은 사랑의불시착, 멜로가체질, 꼰대인턴, 청춘기록 드라마에 협찬된 원목침대, 원목식탁, 원목화장대, 원목협탁, 원목소품, 원목소파테이블, 원목장식장, 원목책장, 원목책상 등 드라마협찬가구 도 직접 구경해볼 수 있다. 

우리꼴자연가구 방배직영점 가구 전문가는 “가구는 오랫동안 쓰기 때문에 신중하게 골라야 합니다. 다양한 소재의 가구들을 하나하나 꼼꼼하게 비교해보시길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오랜 경험으로 만족스러운 가구 배치 구조, 맞춤 시리즈를 1:1 맞춤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서울 고덕역 효석해링턴 타워 더퍼스트, 강동구 성내동 라움포레, 방화동 신마곡 벽산블루밍 메트로, 염창동 등촌역 한울에이치밸리움, 우장산아덴하임, 서대문구 홍은동 북한산 두산위브 2 차, 영등포구 여의도 리슈빌DS 등 입주 예정 중인 결혼을 앞 둔 신혼부부들에게도 입소문이 퍼지고 있는 가구매장 중 손꼽히는 원목가구 매장이다.

우리꼴자연가구 방배직영점은 지하철 4호선 총신대입구 1번 출구 또는 7호선 이수역 3번 출구 인근에 위치해 있어 쉽게 방문이 가능하다. 

친환경 원목가구 가을·겨울맞이 특별 할인행사 프로모션 진행에 관련된 궁금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본사 블로그, 방배직통(유선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