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전문 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대표이사 이진형)은 글로벌 최대 쇼핑 시즌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해 미리 만나는 ‘블랙 물광 프라이데이 슈퍼 세일’ 프로모션을 오는 15일까지 4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제이준코스메틱의 대표 제품인 블랙 물광 마스크를 최대 70%까지 할인된 1+1+1 특가 구성으로 선보이며 신제품인 오크라 그린 트리오 키트도 함께 증정한다.

또한, 블랙 물광 마스크 할인 행사와 함께 리워드 앱 캐시슬라이드의 초성 퀴즈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네이버 검색창에 ‘제이준’을 검색하면 퀴즈 정답을 찾을 수 있는 참여가 쉬운 이벤트로 ‘제이준 5억장 팔린 마스크팩은 제이준 ㅂ ㄹ ㅁ ㄱ 마스크’의 초성을 맞추면 된다. 정답자 전원에게 리워드를 즉시 적립해 주며 이번 퀴즈는 캐시슬라이드 앱에서 참여할 수 있다. 

‘블랙 물광 마스크’는 다양한 미네랄이 함유된 ‘제주 용암 해수’ 성분이 피부에 풍부한 수분감과 보습력을 전달해 물광 피부 케어를 돕는 제이준코스메틱의 대표 제품이다. 클렌징부터 에센스, 마스크팩까지 3가지 스킨케어를 한 장에 담은 구성으로 사용이 편리하다. 3단계 마스크팩에는 블랙 레이온 마스크 시트지를 적용해 에센스의 효과적인 흡수를 돕고 피부에 부드러운 밀착감을 선사한다.

제이준코스메틱 조병현 부사장은 "블랙 물광 마스크는 현재까지 5억장 이상 판매된 제이준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이번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특별한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보다 친근하고 편안하게 다가가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 이라고 밝혔다.

한편, 제이준코스메틱 ‘블랙 물광 프라이데이 슈퍼 세일’ 프로모션은 선착순 1만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제이준코스메틱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