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환경 문제를 개선하고 인류 건강과 행복 증진에 기여하기 위한 녹색혁명(Green Revolution)을 이끌고 있는 New Earth 프로젝트의 New Earth Coin(NEC)이 오는 12월 24일 오후 3시 프로비트(Probit) 거래소에 첫 상장 예정이다.

New Earth 프로젝트는 주요 환경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배기가스와 에너지 생산 그리고 음식물 쓰레기로 인한 환경오염과 관련된 문제를 중점적으로 다루고 있으며,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여 주요 환경 문제들을 해결하고자 하는 프로젝트이다.

New Earth Coin은 이러한 공유의 시대에 녹색 혁명을 결합하여 다양한 비즈니스와 서비스를 제공하여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자 하고, 사용자는 New Earth Coin의 친환경 제품을 사용함으로써 New Earth Coin 코인 보상을 위한 방출권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독특한 채굴 방식인 녹색 배출을 통해 New Earth Coin 제품을 사용하는 사용자에게 혜택을 부여하는 친환경 순환을 강화하는 New Earth 플랫폼 구축을 목표로 삼고 있다. 사용자는 당사의 플랫폼을 활용하여 New Earth의 전기 자전거와 전동 킥보드 등의 제품을 임차할 수 있고, 자사의 온라인 쇼핑몰(G Point Mall)에서 환경과 관련된 New Earth 제품을 구매함으로써 New Earth Coin(NEC)의 배출권을 획득할 수 있다.

New Earth Coin(NEC)이 상장할 프로비트 거래소는 코인마켓 캡 기준 국내 4위 거래소로 국내뿐만이 아닌 해외 유망 프로젝트들도 상장을 진행하고 있으며 국내에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코인거래소 중 하나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