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UBLEDAY(이하 더블데이, 대표 최성택)’가 가을을 담은 신제품 ‘메이플 츄러스 라떼 파우더’를 출시하고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 

커피음료용 재료 전문 기업인 더블데이는 확실한 차별성과 컨셉을 담은 커피재료용 파우더와 과일베이스(퓨레), 시럽 등 40여가지 품목을 생산하고 있다. 마시는 즐거움을 두 배로, 하나의 제품으로 다양한 맛을 선보이려는 브랜드 컨셉에 부합하기 위해 하나의 파우더로 라떼와 프라페를 모두 제조할 수 있는 범용 파우더를 개발한 바 있으며 가격대비 품질이 우수한 국내산 커피 재료를 꾸준히 출시해왔다. 

새로 선보이는 ‘메이플 츄러스 라떼 파우더’는 스페인 정통 츄러스의 고소한 맛과 풍미를 마시는 음료로 재현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여기에 단풍나무 수액으로 만든 100% 캐나다산 메이플 시럽을 더해 고급스러운 단맛을 강조했다. HOT 음료뿐만 아니라 아이스, 프라페, 아이스크림까지 다양한 메뉴로 응용할 수 있으며 1팩으로도 약 26~27잔 분량의 라떼를 제조할 수 있어 생산성이 뛰어나다. 

더블데이는 누구나 성공적으로 메이플 츄러스 라떼를 제조할 수 있도록 제조 레시피를 동영상으로 제작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유할 예정이다. 더블데이 공식 유튜브 채널은 채널명을 검색해서 접속할 수 있다. 더블데이의 모든 제품에 대한 응용 레시피가 100개 이상 업로드 되어 있다. 

한편, 더블데이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제70회차 더블더블 이벤트로 ‘달콤달콤 메이플 스토리’ 행사를 준비했다. 신제품 ‘메이플 츄러스 라떼’ 파우더 2개를 구입하거나 가을·겨울 시즌의 선호도가 높은 ‘더블 로얄 밀크티’ 파우더 또는 ‘토피넛 카라멜’ 파우더를 2개 구입하는 고객에게 ‘메이플 츄러스 라떼’ 파우더 1개를 증정하는 내용이다. 

또한 종류를 가리지 않고 더블데이 제품 1개를 구입할 때마다 100원의 후원금을 적립해 국제후원단체에 기부하는 세계 어린이 구호 활동도 펼치고 있다. 

‘메이플 츄러스 라떼’ 파우더는 더블데이 공식 홈페이지 또는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